탑베너

Home > 학습지원센터 > FAQ
FAQ
전체 전체 전체 전체 전체 전체 전체
Q [학습장애해결] 범용공인인증서 로그인이 되지 않을 때
Q [학습장애해결] 윈도우즈10 「엣지(Edge)」 브라우저 사용 유의사항 안내
Q [학점은행제] 사회복지 전 과정(이론13과목+실습1과목) 완료 후 진행 과정 상세안내
Q [학습장애해결] 교안이 열리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?
Q [학습장애해결] 강의실 입장불가 및 에러메세지 (에러코드 1100)
Q [학점은행제] 학습자등록이란 ?
Q [학점은행제] 학점인정 신청방법은 ?
Q [학습방법] 국가유공자 수강료 할인 혜택
Q [학습장애해결] 홈페이지상에서 화면이 깨져보이시거나 겹쳐져보이시나요?
Q [학습장애해결] next 버튼 안보이는 경우
Q [학습방법] 공인인증서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?
Q [학습방법] IP등록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?
Q [학습방법] 가정에서 가족이 하나의PC(IP주소로)를 이용하여 학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 [학습방법] IP 등록 관리제도가 무엇인가요?
Q [학습방법] 강의 내용을 mp3플레이어로 들을 수 있나요?
Q [결제방법] 수강료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Q [결제방법] 온라인 무통장 입금(가상계좌)은 무엇인가요?
Q [결제방법] 실시간 계좌이체란 무엇인가요?
Q [결제방법]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 졌는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Q [결제방법] ISP(인터넷안전결제)란 무엇인가요?
1 2 3   total : 60